Metanet MCC Profile | 메타넷MCC
본문 바로가기

About Metanet MCC

Metanet MCC Profile

At a Glance

Metanet MCC는 컨택센터 컨설팅 & 아웃소싱 분야의 풍부한 경험을 기반으로 CRM을 접목한 차별화된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유의 방법론인 “C-P-C Solution (Customer, Product, Channel 관점에서 고객에 가장 적합한 Total CRM Solution을 제공)”을 기반으로,
CRM Consulting부터 Customer Care, Customer Acquisition, Digital Platform, ASP 서비스와 인공지능에 의한 비용절감, 생산성 증대 방안 검증 등
차별화된 Total CRM Solution을 제공합니다.

  • (주)Metanet MCC 회사명
  • 1999 설립
  • 8,000 임직원 (2016년 기준)
  •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85 삼일빌딩 14층 소재

Business

CRM Consulting
CRM 전략 수립
CRM 프로세스 설계
CRM 정보전략 수립
CRM 솔루션 컨설팅
Customer Care Service
컨택센터 운영/관리
Customer Care Service 컨설팅
Customer Acquisition Service
마케팅 컨텐츠 분석
DB분석 및 전략 수립
조직 운영관리
Digital Platform Service
멀티채널 고객서비스
상담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플랫폼 & 솔루션 서비스
ASP Service
효율적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CTI 기반 통합 컨택센터 구축
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 모델 수립
파일럿 실행 및 검증
운영 아웃소싱

Foot Print

2016
KSQI 인증 취득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대구시장 표창 수상
서울역 센터 신설
2015
종로센터 증설
2014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상담콜센터 KS인증 취득
프라임센터 신설
대구, 부산센터 증설
2013
마포2,종로,성남,대방센터 증설
대구2센터 신설
컨택센터아웃소싱기업 ㈜에스엔제이네트웍스 인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대한민국 지식서비스 우수기업 – 아웃소싱부문)
2012
앵커 에쿼티 파트너스(Anchor Equity Partners) 1,000억원
투자 유치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 태동ITC 인수
2011
강남센터 (메트라이프생명) KS인증 획득
충무로센터 신설
마포센터 신설
2010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 EGIOS 인수
을지로, 신풍센터 증설
2009
명동1센터 증설
대구 1센터 신설
대구시와 컨택센터 투자협약(MOU) 체결
2008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컨택센터부문 대상 수상
Excellence Service Management Award 수상
명동센터 증설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3년 연속)
한국 HR 리딩 컴퍼니 선정 – 컨택센터부문
KB국민은행 최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7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선정(2년 연속)
삼성카드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2006
서울시 민원콜센터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 컨택센터 TM부문 최우수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실 기업 선정
한국벤처케피탈협회 벤처기업 선정
스탁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 원 벤쳐캐피탈 투자 유치
강남센터 신설
명동 1센터 신설
2005
종로센터 신설
홍대센터 신설
2004
채용전문회사 이지티엠 인수합병
1999
Metanet MCC 설립

KOR ENG
Close

COPYRIGHT ⓒ 2017 Metanet MCC. ALL RIGHTS RESERVED.